온라인 동영상 교육을 진행하거나 받으려고 할 때 소리가 들리지 않을 경우 ① 출력 장치 확인 및 ② 사운드 드라이버를 삭제 후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.
※ 해당 기능은 모델에 따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으며 기능 및 사용 절차는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
아래의 방법으로 증상을 해결해보세요.
출력 장치 확인하기
- 1. Windows10 바탕화면의 작업표시줄에서 [시작] 버튼을 클릭후 [설정]을 선택하세요.
- 2. [개인 정보]를 선택하세요.
- 3. [앱 사용 권한]에서 [소리]를 선택하세요.
- 4. [출력]의 [출력 장치]에 원하는 출력 장치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.
Samsung Update를 통한 사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진행하기
- 1. Windows10 바탕화면의 작업표시줄에서 [시작] 버튼을 클릭 후 [Samsung Update]를 찾아 실행하세요.
- 2. [드라이버]에서 [사운드 드라이버]를 찾아 설치 및 업데이트를 진행하세요.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