네이버로 이동 네이버로 이동 네이버로 이동 네이버로 이동
링크 복사
카카오톡 공유
광고
X
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줌(ZOOM) 앱에서 1:1 비디오 미팅 시 화면이 끊기거나 에러 메시지가 발생하며 앱이 종료될때 해결 방법

by 마니챌린지

예상 원인

  줌(Zoom)의 비디오 렌더링 과정에서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렌더러와 호환성 문제로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 

조치 방법

증상이 나타날 경우 줌(ZOOM)의 환경설정 부분을 변경하여 증상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1. 줌(ZOOM) 앱을 실행 후 오른쪽 상단 설정 버튼을 클릭하세요.

 

 

2. 왼쪽 메뉴에서 [비디오]를 클릭하세요.

 

3. 고급] 버튼을 클릭하세요.

 

4. 비디오 렌더링 방법]의 설정을 [Direct3D9]로 변경한 다음 줌(ZOOM)을 이용하세요.

댓글


LOADI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