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러분들은 파일을 어떻게 공유하나요? 보통 이메일이나 메신저, USB를 많이 사용할 텐데, 회사에서는 파일을 공유할 일이 많기 때문에 이 방법이 매우 불편하고 비효율적입니다. 그 대신에 컴퓨터 1대 또는 클라우드를 이용해 공유 폴더를 만들면 언제든지 파일을 올리고 내려받을 수 있으므로 협업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. 여러분의 근무지에 서버나 공유 폴더가 없다면 직접 구축해 보세요. 효율성은 물론 인사 고과에 도움이 될지도 모릅니다!
※ 본 포스팅은 제가 집필한 도서 「된다! 뚝딱뚝딱 내 컴퓨터 문제해결」의 내용을 발췌한 것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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